이제 컴포넌트 모델도 만들었고, 다시 그래픽스 부분을 업그레이드 해야겠다. 앞으로 목적은 assimp를 이용해 fbx 파일을 내 엔진에서 보일 수 있도록 만드는 작업이다.
일단 중구난방으로 되어있는 것들을 정리하자. 현재 VertexShader 클래스에서 InputLayout을 세팅하고 있다. 이래서는 안된다. Vertex가 어떤 Vertex인지도 앞으로 변경될 것이고, 그에따라 InputLayout도 유동적으로 동작해야한다. 따라서 나는 VertexType과 InputLayout을 한번에 관리할 수 이는 템플릿 클래스를 제작해보고자 한다.
(template을 적극적으로 활용해야 하는데, 디버깅도 힘들고 너무 어렵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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