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tle -> Stage1 -> Stage2 -> Title ... 이런 게 반복 가능하도록 만들었다.
Loading Scene은 loadasync를 이용해서 progress에 따라 진행도가 올라감. Loading 할 때 튜토리얼 조작법 같은 걸 그냥 이미지로 넣어줘야 하나 아니면 따로 튜토리얼에서 설명을 해주고 넘어가야 하나...고민
이제 TitleScene 좀 꾸미고, Intro 제작하고, Stage2 게임 플레이 제작후 Animation, VFX, SFX 싹 다 추가해주고 끝내자... 하.. 근데 기획 제대로 안하고 해서 그런가 역시 구리다. Stage2는 배경은 잘했는데 보스를 너무 막 만든 것 같다.... 쩝.... 시간 내에 어떻게든 설득력 있게 만들어 봐야겠지....
'진행과정 기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졸작 제작일지 - (3) [배경 제작] (0) | 2022.06.21 |
---|---|
졸작 제작일지 - (2) [메인캐릭터 셋업] (0) | 2022.04.27 |
졸작 제작일지 - (1) [메인캐릭터 제작] (0) | 2022.04.27 |
Kuwahara Filter Study(쿠와하라 필터 공부) (0) | 2018.12.22 |
리얼타임 게임에 Kuwahara 필터를 넣어보면 어떨까? (0) | 2018.10.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