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카락 만드는 방법을 하나 찾아서 해보고 있는 중이다.
커브 2개를 사용해 베벨 부분만 지정해주고 커브에 있는 레디우스와 틸트 값을 조정해 머리카락 모양을 만들어주는 식이다.
현재 문제가 되는 건 앞머리까진 짧기 때문에 표현이 잘 되었으나 옆 ~ 뒤 부분은 어떻게 처리해야할지 모르겠다. 머리가 가르마에서만 나오진 않을테니 머리카락 배치를 위한 방법을 찾아봐야겠다.
'진행과정 기록 > Art'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필살기 같은 개념으로 생각한 제작중인 이펙트 차징 (0) | 2022.04.29 |
---|---|
2020년이 마지막 글이었네 여기... 2022년 3년만에 드디어 뭔가 만들었다. (0) | 2022.04.20 |
20200208 실드 이펙트(Shield VFX) (0) | 2020.02.08 |
20191226 [Blender Character] (0) | 2019.12.26 |
20191224 [Blender Character] (0) | 2019.12.24 |